본문 바로가기

홍주in뉴스

테헤란로대학교 충남캠퍼스, 인터넷 SNS마케팅학과 수강생 모집

728x90
테헤란로대학교 충남캠퍼스, 인터넷 SNS마케팅학과 2020년 5학기(6월) 수강생 모집

제9회 충남농업인정보화대회(좌 사진)와 농촌진흥청 민간전문가 세미나(우 사진)에서 공개강의하는 전용식 학과장

“세상에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다만 새로운 것을 어떻게 응용하고 활용해서 내 것으로 만드느냐 만이 존재할 뿐입니다”

 인터넷 SNS마케팅학과는 수많은 플랫폼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은 무엇이고 실제 마케팅에 무엇을 어떻게 적용시킬까 하는 것을 배우고 함께 고민하는 강좌입니다. 기본적으로 나만의 콘텐츠는 무엇이고, 또 그것을 어떻게 찾아 핵심키워드와 2차 키워드로 확장, 검색엔진최적화(SEO)를 통한 마케팅의 효과(홍보 및 매출극대화)를 이룰 수 있느냐하는 것이 목표인 것입니다. 

 강좌가 끝난 후에는 모든 검색엔진최적화 솔로션의 근거가 되고, 검색엔진 봇이 내 사이트를 보다 원활하게 탐색하고 확인시킬 수 있는 사이트맵으로 트래픽을 유발시켜 블로그와 쇼핑몰 등에 유입시키는 최고급마케팅 기법을 전수해 드리겠습니다(선택적).

 본 강좌는 수요자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수강생들은 3개의 강좌(강좌당 4만원, 12만원)를 신청해야 합니다. 1강_월요일, 2강_수요일, 3강_금요일, 4강_목요일 그리고 수강인원은 5~7명, 시간은 오후 7시~9시 이렇게 기본적인 뼈대만 정해놨습니다. 시간은 수강생들의 의견일치로 오전 10시 혹은 오후 2시로 변경 가능합니다. 수업장소는 충남캠퍼스이며 주소는 충남 홍성군 홍성읍 조양로 143번길 35-15 4층입니다.

 본 강좌는 기초부터 고급스킬까지 매우 폭 넓고 다양하게 진행되는 만큼, 평소 내가 가졌던 의문점의 실체를 알고자하는 분이라면 원칙적으로 환영합니다. 그렇기에 강좌는 5학기인 6월과 7월, 8월까지 연장해서 강좌가 진행될 수 있다는 점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구체적인 수업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강신청하기
1강_블로그로 수익을 올려볼과(6월 매주 월요일 수업)
    _네이버블로그와 다음 티스토리의 효과적인 운영
    _구글에드센스를 통한 수익형 블로그 운영방법 및 승인방법 
    _효율적인 글쓰기 및 이미지 편집하기
    _홈페이지형 블로그로 나만의 블로그 제작(네이버 블로그)
2강_인포그래픽 & 카드뉴스 마케팅과(6월 매주 수요일 수업)
    _인포그래픽의 정의, 데이터 수집과 활용
    _파워포인트를 이용한 카드뉴스 만들기
    _파워포인트를 활용한 썸네일 만들기
    _파워포인트를 활용한 동영상 만들기
3강_나도 한다! 유튜브에 도전해볼과(6월 매주 금요일 수업)
    _나만의 콘텐츠를 찾자
    _나만의 동영상 촬영하기
    _나만의 편집기법 배워보자
4강_모두모바일 홈페이지 만들어볼과(6월 매주 목요일 수업)
    _내 가게, 내 회사, 나를 소개하는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
    _상세페이지 만들기
수강신청하기

수강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