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주in뉴스

소이현·인교진 부부,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대사 위촉

728x90
홍주인뉴스] 소이현·인교진 부부,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대사 위촉 
‘3일 충남도청서 홍보대사 위촉식’ 
전용식 총괄 기자 jys@hongjuin.news

홍주인뉴스]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소감을 말하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3일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충남도청 상황실에서 제65회 백제문화제 위촉식을 갖고, 양승조 충남도지사로부터 홍보대사 위촉패를 받았다.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백제문화제는 1955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65회를 맞는 역사문화축제이다”며 “고대 동아시아의 문화 강국인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소재로 국내 축제의 역사를 새롭게 이끌어 온 백제문화제가 국내외인이 참여하여 즐기는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승조 지사는 “이번에 홍보대사로 선정된 소이현, 인교진씨는 소소한 일상의 매 순간마다 서로 감사하며 미소 짓고, 평범하지만 특별한 행복을 만들어가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국민들에게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며 “두 분을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기쁘며, 백제문화제의 따뜻한 감성을 국내외에 확산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홍보대사 위촉식에 앞서 이날 오전 백제문화제를 주최하는 공주시와 부여군을 잇달아 방문해 김정섭 공주시장 및 박정현 군수와 각각 환담 및 기념촬영을 실시하고, 제65회 백제문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범국민적 홍보를 다짐했다.

한편 소이현은 라디오 DJ뿐만 아니라 광고 모델로도 사랑 받아 ‘2019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의 CF스타상을 수상했고, 인교진은 10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전용식 총괄 기자 jys@hongjuin.news

 

홍주in뉴스

블로그 기반의 홍주in뉴스는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한 언론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합니다. 홍주in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hongjuinnews. All Rights Reserved.

hongjui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