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주in뉴스

트리플코리아-금호한트레이딩, 캐나다 시장에 성공적 안착

728x90
트리플코리아-금호한트레이딩, 캐나다 시장에 성공적 안착
캐나다를 기점으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 계획
전용식 총괄기자 jys@hongjuin.news

캐나다 밴쿠버  H-mart( 한아름 마트 ) Richmond 점에서 판매 중인 임플라엔 치약. 사진제공 : 금호한트레이딩

국내의 대표적인 기능성 건강치약, 칫솔 전문기업인 '트리플코리아(대표 한용준)-금호한트레이딩(대표 한아리)'이 캐나다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지난 1년간 위너스게이트컨설팅(대표 윤재희)을 통해 수출을 진행한 결과, 밴쿠버 등의 한인 마트에서 우수한 기능성 제품들이 치아 건강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현재 수출되는 금호한트레이팅 제품은 코랄(Koral Toothpaste) 치약, 뉴바이오덴타골드 C(New Bio Denta Gold C) 치약, 임플라엔(Impla-N) 치약, 코랄칫솔, 킹두칫솔 등으로, 다른 제품 역시 차례로 선을 보일 예정이다.

캐나다로 수출되고 있는 코랄 치약, 뉴바이오덴타골드 C 치약, 임플라엔 치약,  코랄칫솔, 킹두칫솔(좌 부터 시작해서 아래 순), 사진제공 : 금호한트레이딩

코랄은 천연유래 유기능 성분의 안전한 자연주의 치약으로, 비타민 BC,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잇몸을 더욱더 튼튼하게 해준다. 뉴바이오덴타골드C는 잇몸질환 예방 치약으로 유해성분인 파라벤, CMIT, MIT, PHMG, 트리플로산, 타르색소, 마이크로비드(미세플라스틱), 동물유래원료, 광물성오일, 카리기난, 불소 등이 첨가되지 않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임플라엔 치약은 임플란트 시술 후 케어와 주위염, 잇몸질환 예방에 좋다.

금호한트레이딩 한아리 대표는 캐나다에서는 한국이나 미국과는 달리 치약이 의약품의 범주로 분류되어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과 유사한 개념의 식품의약품법(FOOD & DRUG ACT) , 자연건강제품(NHP, NATURAL HEALTH PRODUCT), 자연건강제품규정(NHP REGULATIONS)에 의거 인증을 받아야 하는 등 까다로운 절차를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

금호한트레이딩 한아리 대표

이어 캐나다는 미국과 통합된 시장으로 공급 망이 촘촘하게 연결돼 물류 이동과 시장 접근성이 용이하기 때문에 북미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기에 아주 중요한 곳이다고 강조했다.

한아리 대표는 이번 캐나다 시장의 진출과 작은 성공은 저희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 시장에 보여주고, 브랜딩을 강화하는 좋은 기회이다이를 발판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트리플코리아는 생활 속의 작은 즐거움을 슬로건으로 약국전용 구강제품과 기능성 생활용품, 건강제품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하는 선도기업이며, 금호한트레이딩은 수출을 전담하는 트리플코리아의 자회사이다. 전용식 총괄기자 jys@hongjui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