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주in뉴스

홍성군수 예비후보자 등록 첫날, 오배근 충남정책특보 예비후보 등록

728x90

홍성군수 예비후보자 등록 첫날, 오배근 충남정책특보 후보등록
충청남도 보훈공원 내 충혼탑과 홍성 홍주의사총참배, 결의 다져
전용식 총괄기자 jys@hongjuin.news

홍성 홍주의사총

더불어민주당 오배근(67) 충청남도 정책특별보좌관이 6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등록 첫날인 20일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오 전 특보는 이날 오전 홍성군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등록 서류를 제출, 홍성군수 예비후보로 등록한 뒤 정체된 홍성 군정에 새로운 바람을 넣어달라는 군민의 뜻을 담아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오 전 특보는 후보 등록을 마친 뒤 곧바로 충청남도 보훈공원 내 충혼탑과 홍성 홍주의사총을 찾아 참배하면서 이번 선거에 임하는 결의를 다졌다.

오 전 특보는 지난 127일 홍성군청 행정홍보지원실에서 홍성군수 출마선언을 했었다.

이 자리에서 누구나 소외받지 않는 함께 하는 복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체육시설의 현대화로 홍성 체육 부흥시대를 열겠다청년이 떠나지 않고 돌아오는 홍성을 만들고 미래세대가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권리를 보장하겠다고 강조한 바 있다.

한편 군수군의원 선거 예비후보자 등록이 시작된 20일 오후 6시 현재 더불어민주당 오배근(67) 전 충청남도 정책특별보좌관과 국민의힘 이용록(61) 전 홍성군 부군수, 채현병(73) 전 홍성군수, 한기권 전 홍성군의회 의장이 출사표를 던졌다. 예비후보자는 선거사무소 설치, 선거운동용 명함 배부, 어깨띠 착용 등을 할 수 있으며, 선거비용 제한액의 50%까지 후원금을 모금할 수 있다. 전용식 총괄기자 jys@hongjui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