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주in뉴스

홍주인뉴스=홍주in뉴스] 알려드립니다!!

728x90

홍주인뉴스=홍주in뉴스] 홍주in뉴스 사이트 구글애드센스 광고 개시

11월 26일부터 수익형 블로그 T스토리에 사이트를 편집하고 기사를 생산한 홍주in뉴스가 구글애드센스 광고가 승인되어 2019년 1월 5일부터 적용되고 있습니다. 

항목은 자동광고이며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인피드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입니다. 

포털에서는 '애드고시'라는 신조어가 탄생될 정도로 광고승인이 까다로운데, 홍주in뉴스는 12월 18일 신청부터 최종까지 약 12일정도 시간이 소요됐습니다. 

처음에는 http://hongjuin.news로 승인을 받았지만 유입경로를 분석했을 때 http://hongjuinnews.tistory.com에서도 유입이 발생되기에 사이트를 추가 신청했습니다.

기사를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홍주in뉴스의 수익창출원이니 널리 양해바랍니다.

애드센스의 승인 과정은 하단의 이미지처럼 순차적으로 이메일이 수신됩니다.


홍주in뉴스 구글애드센스 승인 메일

네이버 블로그는 애드센스 광고를 설치할 수 없지만, 티스토리는 오픈형 소스이기 때문에 애드센스를 설치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낯설지만 html 소스의 삽입만 아시면 간편하게 티스토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분명 네이버 블로그와 다음의 T스토리 블로그는 여러가지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각각 구동하는 환경이 다르니 처음에는 낯설겠지만 곧 익숙해질 것입니다. 

수익형 블로그 T스토리에 관심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바랍니다. IN아카데미가 있으니까 여러분의 고민은 단번에 해결됩니다.

사실 홍주in뉴스는 네이버 블로그와 T스토리 외에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모두홈페이지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왜일까요? 정답은~~ 그렇지요... 홍주in뉴스의 홍보마케팅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 네이버와 다음에서 홍주in뉴스를 검색해보시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