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주in뉴스

광복회 충청남도지부, 청년위원회 위원장에 전용식 기자 선임

728x90

광복회 충청남도지부, 청년위원회 위원장에 전용식 기자 선임
최인턴 기자 nanatta@hongjuin.news

사진_좌로 부터 유병성 광복회 충청남도지부장, 전용식 홍주인뉴스 대표총괄기자

광복회 충청남도지부 청년위원회 위원장에 전용식 홍주인뉴스 대표총괄기자가 선임됐다.

광복회 충청남도지부(위원장 유병성)는 지난 1일 새롭게 신설된 청년위원회 위원장에 전용식 홍주인뉴스 대표총괄기자를 추대했다고 밝혔다.

청년위원회는 광복회 정관 제3조에 의거 충남도지부에 신설된 기구로서, 청소년과 청년세대의 민족역사의식 교육과 역할 강화를 추진하기 위한 특별위원회이다.

유병성 충청남도지부장은 오늘 광복회에서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하면서 존경받는 광복회, 국가와 민족을 위하는 광복회로의 이미지 회복을 위해 분골쇄신 재도약을 약속했다이러한 다짐과 결심은 반드시 지켜질 것이며, 청년위원회와 더불어 국민 속의 광복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용식 청년위원장은 개인적으로 진정한 대한민국의 광복은 이뤄지지 않았다고 본다. 그렇기에 일제 잔재 청산과 독립운동사 교육은 민족정기 선양의 시대적 과제이다독립운동과 관련된 청소년과 청년활동의 발전 방향을 수립해서 진정한 광복을 완성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전용식 청년위원장 외에 윤흥기 청년위원회 부위원장, 최윤경 청년위원회 사무국장이 추가 선임됐다. 최인턴 기자 nanatta@hongjui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