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주in뉴스

트리플코리아, 4월 특별이벤트 실시

728x90
트리플코리아, 4월 특별이벤트 실시
전용식 총괄기자 jys@hongjuin.news

기능성 치약, 칫솔 전문기업인 트리플코리아가 4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4월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특별패키지 상품으로 신규 고객은 물론이고 기존 고객까지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상품구성은 그동안 약국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각종 잇몸질환 전문 치약인 뉴바이오덴타골드 치약과 임플란트 시술 후 염증 관리에 소문이 자자한 이플라엔 치약’, 웰빙다이얼 쑥 칫솔, 트리플 휴대용 치간칫솔(18P) 이다.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뉴바이오덴타골드 치약이플라엔 치약’ 2가지 제품에서 1개를 선택해야 하며, 이 경우 최초로 쑥 분말이 함유된, 특허받은 웰빙다이얼 쑥 칫솔과 트리플 휴대용 치간칫솔(18P)이 사은품으로 따라온다.

마지막으로 3세트를 구매 시에는 배송비가 무료이다.

트리플코리아 한용준 대표는 저희 트리플코리아는 그동안 입소문으로 성장한 회사인 만큼 본사 이전을 기념해서 고객분들에게 혜택을 드리는 방법이 무엇일까 고심하다 내린 결정이다앞으로도 좋은 기능성 생활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 구입은 트리플코리아 본사 공식 쇼핑몰 (http://triplekr.com/shop/item.php?it_id=1615786197)

QR코드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전화 구입 및 문의는 080-032-2580 이다. 전용식 총괄기자 jys@hongjuin.news